• 온라인 카지노 뉴스 사이트

캘리포니아 산불이 거의 한 달 동안 지키고 살아남은 좋은 개

캘리포니아 역사상 가장 치명적이며 가장 파괴적인 화재에서 살아남은 좋은 소년이 몇 주 후에 발견되어 가족의 집이 어디에 있는지 지키고 있습니다.

베이 지역 기반의 동물 구조 비영리 단체 인 K9 Paw Print Rescue는 이번 주 페이스 북에서 부부가 캘리포니아 낙원에서 잃어버린 집으로 돌아 갔고 그들의 사랑하는 개인 Madison도 거기에 있다고 말했다.


북 캘리포니아에있는 11 월 캠프 파이어는 국가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산불로 85 명의 사망자가 확인되었으며 18,000 개 이상의 구조물이 파괴되었습니다. 산불이 퍼지면서 많은 주민들이 집과 소지품을 버려야했습니다. 일부 비극적 인 경우에는 도망가는 주민들이 애완 동물을 내 보내야했습니다.


그녀가 불 영역에서 자원했다고 말한 Shayla Sullivan은 그녀가 동창회를 어떻게 조직했는지 설명했다.


"나는 처음에 그 부부의 다른 개 미구엘을 발견하고 그들을 재결합 시켰지만, 매디슨은 뒤에 남아서 붙잡기가 더 어려워졌다. 그동안 나는 그를 집으로 유인 할 때까지 음식과 물을 마디 슨으로 남겨 두었다."


설리반은 매디슨 소유주 인 안드레아 게이로드 (Andrea Gaylord)와 만났으며 그녀가 냄새를 맡을 수있는 의류 기사를 "사람들이 돌아올 때까지 살아있게 유지하라"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.


그리고 Sullivan은 그 계획이 효과가 있었기 때문에 기뻤습니다.


"안드레아가 오늘 재산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 드리며 매디슨도 집에 남아있는 것을 지키기 위해 머물렀고 그의 백성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! 나는 이것을 쓰면서 울고있다! 그는 폭풍이나 불 속에서 포기하지 않았다. http://mdt921.com/


게이로드는 피난 명령이 해제되고 매디슨이 집에있는 것을 보면서 기다리고 지키고있는 것을보고 나서 그녀의 재산으로 돌아 갔을 때 그녀는 말했다 :


"최악의 사태와 기다림에 매달린 충성심을 상상해 보라. 너무 감정적이었다." http://mdt921.com/


게이로드는 매디슨에 대해 "당신은 최고의 개다."라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. "최고."

조회 1회

© 2023 by AirCool. Proudly created with Wix.com

  • 대표자 : 사회 아이콘